지니5648193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48193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8193
리뷰366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7
큐브스테이크는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고기의 고소한 맛이 잘 살아 있었고, 간도 적당해 짜거나 싱겁지 않아 먹기 편했습니다. 겉은 살짝 구워져 고소한 풍미가 더해졌고,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맛이었기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큐브스테이크
4.8(리뷰 21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