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처럼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때처럼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때처럼
리뷰135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07
[겨울초 겉절이]
봄이 오나요
겨울초가 많이 났어요
겨울초 겉절이 해봤어요
겨울초를 깨끗이 씻어서 물기를 뺍니다
액젓 고춧가루 마늘 볶은깨 넣고
풋물 들지 않게 살살 뒤섞는다
맛있는 겉절이가 만들어졌어요
방금 한 뜨끈한 밥과 먹으면
최고지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