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막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막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7
강원도엘 왔는데 막국수를 안먹고 갈 순 없죠. 역시나 시원하니 맛있어요. 고소하니 국물도 깔끔하고 면도 메밀인데도 찰져요. 냉면처럼 안끊어질 정도는 아니지만 적당히 끊어지면서 맛있었습니다. 국물도 거의 다 먹을 정도로 흡입했어요 ㅋㅋ맛집 인정 ㅎ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52kcal
막국수
4.8(리뷰 384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