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닭강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7
속초에서 유명한 중앙닭강정 그 가게랑 같은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그냥 동해 중앙시장에 있는 닭강정 집이라서 중앙 닭강정이었나봐요. 맛은 그냥 그럭저럭입니다. 속초에서 먹었을 땐 진짜 맛있었는데 이건 또 생각날 맛은 아니에요. 튀김옷도 너무 두껍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