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07
오늘 점심은 유채나물무침 만들어서 먹었어요 처음에 잎 삶기 전에는 양이 너무 많아서 양 대비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삶고나니 딱 한 그릇 나와서 좋은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너무 맛있게 잘먹었는데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간을 쫌 슴슴하게 한점이 아쉽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