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0043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60043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0043
리뷰353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8
고구마스틱을 먹었는데, 길쭉한 고구마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해서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자연스러운 고구마의 달콤함이 잘 살아 있었고, 간도 적당히 맞아 먹기에 부담이 없었어요.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과 고구마 본연의 풍미가 가득해 다이어트 간식으로 안성맞춤이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