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계란말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08
오늘아침은계란말이를해먹었어요
간단하면서도영양을풍푸해 남편과같이 계란말이를해먹었어요
계란은완전식품이라고불릴정도로영 양가가풍부합니다
최고의단백질고급원
콜린이라는성분이풍부하다눈보호에좋고 아침에계란을먹으면점심에과식할 확율이적다는연구결과가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