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0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8
어육이 많이 들어간 제품으로 오뎅을 구매하였어요. 직접 육수를 내서 각종 야채와 함께 맛있는 국물을 만들었네요. 오뎅도 쫄깃쫄깃하고 맛있고 국물도 담백하니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만드는데 시간은 좀 걸리지만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자주 자주 해보아야겠어요. 지인들도 맛있다고 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