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8
주문한 대창라면이 나왔어요. 칼칼해 보이는 빨간 국물이 이색적인데요. 매운 거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시키세요. 그리고 불맛으로 구워진 대창도 들어가 있는데요. 알싸한 부추와 불대창의 조합이 진짜 좋은 것 같아요. 면과 함께 먹어도 잘 어울리고 콩나물과 아삭아삭한 조합도 좋아요. 대창은 즐기지도 않고 잘 씹히고 매콤해서 그런지 하나도 느끼하지 않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0g)
0kcal
롯데리아라면
4.8(리뷰 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