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eat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at
리뷰56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9
저는 계란초밥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ㅎㅎ 초밥집가면 꼭 먹습니다 !! 계란이 부드러워서 목넘김이 좋고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 느낌이듭니다 그리고 달콤하지만 간이 과하지 않아서 좋았고 촉촉하게 잘 구워진 계란은 밥과도 잘 어울려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