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1896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1896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1896
리뷰38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9
닭볶음탕이예요.
주말에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해서 점심은 단백질을 먹으려고 골랐어요.
배콤한 닭볶음탕에 밥은 1/3공기만 해서 과다했던 탄수화물을 상쇄시켰어요.
확실히 회사점심을 단백질 많은걸 먹어야 오후에 간식 생각이 안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