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단무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1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09
국산무를 사용하여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숙성과정을 거쳐 아삭함이 살아있다고 되어있는데 그 문구를 보니 아삭한것 같기도 합니다. 김밥을 싸려고 구입했는데 김밥을 싸실때는 단무지의 물기를 짜서 준비해야 맛있고 눅눅하지 않는 김밥이 됩니다.
#일반식 #저녁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