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0602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0602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0602
리뷰5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4
감자탕백반이에요
감자탕백반으로 혼밥하기 좋은 메뉴입니다
고기가많이있고
국물이깔끔하고 맛있어요
같이나오는 석박지가 너무잘어울리고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370602
리뷰54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