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0
저녁에는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소고기 살치살을 구워 먹었습니다. 불판 위에서 고소한 냄새를 풍기며 익어가는 모습에 식욕이 확 돋았습니다.
잘 익은 고기를 한 점 먹어보니 진한 육즙과 마블링의 풍미가 입안 가득 기분 좋게 퍼지더라고요. 함께 구운 버섯의 쫄깃함과 와사비의 알싸한 맛이 고기의 기름진 맛을 깔끔하게 잡아줘서 정말 환상적인 조합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