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뇽희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2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11
처음에는 계란을 왜 이렇게 달게 먹지라고 생각했는데 달달한 계란초밥에 새콤한 초로 간이된 밥에 올려서 간장에 찍어먹으면 그 조화가 남달라요
날것인 회를 못드셔서 초밥을 멋드신다면 계란초밥이 접근하기 좋고 맛도 좋아요
약간 달달한 느낌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