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대림 쥐포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대림 쥐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09.22
쥐포 샀어요
가끔 영화나 티비보며 입이 심심할때 과자대신 먹어요
인덕션이라 후라이팬 위에 놓고 굽거나 1개기준 전자렌지 40초정도 돌렸어요. 좀만 시간 오바되면 타요
#일반식 #야식

1인분(37g)
125kcal
대림쥐포
4.9(리뷰 70개)
·식단기록25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