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왕빠님의 더덕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진왕빠님의 더덕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진왕빠
리뷰14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1
요즘 먹기 쉽지 않은 더덕무침을 해서 먹었어요 더덕은 향이 강하고 쌉싸름한 맛이 나는 산나물로
잘 껍질을 벗겨 두드려서 결을 부드럽게 만든뒤 고추장 고추가루 마늘 식초 설탕 참기름으로 새콤달콤하게 무쳐서 먹으면 향기 가득한 더딕무침 완성으로 명절에도 손님 대접 상에 올려도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4.9(리뷰 164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