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살치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1
살치살을 구워서 샐러드 위에 얹은 살치살 스테이크 샐러드입니다. 양상추, 로메인, 양배추, 적근대 등의 생 야채와 마늘, 가지, 호박, 브로콜리 등 구운 채소, 병아리콩, 옥수수 등 삶은 채소가 들어가서 다양한 식감과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물론 스테이크의 불맛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