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888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MS888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MS888
리뷰32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11
오늘은 지나가는 길에 한식 부페가 보여서 방문했어. 그중 반찬인 닭볶음탕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오늘 반찬 중에 메인 요리 같았어요. 간도 잘 배어 있고 감자도 당근도 아주 많이 들어 있었어요. 닭볶음탕도 부들부들하니 맛있었어요. 오늘 점심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