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딸기쉐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딸기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1
딸기쉐이크는 컵을 받자마자 은은한 딸기 향이 올라와서 기분이 좋아졌다. 한 모금 마셔보니 우유의 고소함과 딸기 시럽의 달콤함이 진하게 느껴졌고, 생각보다 꾸덕한 질감이라 만족스러웠다. 얼음이 잘 갈려 있어 입자가 거슬리지 않았고, 차갑게 넘어가면서도 끝맛은 부드럽게 남는다.
#일반식 #간식

1컵(225ml)
213kcal
딸기쉐이크
4.9(리뷰 59개)
·식단기록23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