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67님의 닭강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비나67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비나67
리뷰34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1
오랜만에 닭강정을 먹었다
달콤한맛에 그럭저럭~~^^
감기몸살에 입맛이 없는터였는데 갑자기 집앞에 있는 닭강정이 생각이났다
또또 닭강정과 옛날통닭을 판다
맛은 그닥~~
간단히 먹기좋고 싸고 해서 아주아주 가끔 사먹기는 하는데 추쳔할만한곳은 아니다 ㅠㅠ
비싸더라도 조금더 맛있는 닭강정집이 있었으면 좋겠다
#일반식 #간식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