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dex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index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index
리뷰86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2
슴슴한 양념이 코다리 살에 적당히 배어 있어 촉촉하면서도 결이 살아 있었어요. 코다리가 꾸덕하게 잘 말랐고 살도 잘 차 있어요. 매콤달콤한 고추장 베이스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하게 어우러져 밥이랑 먹기 좋았고, 비린내 없이 깔끔한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