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dex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index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index
리뷰86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2
봄향기를 먼저 전해주는 반찬이에요. 데침 정도가 적당해서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고, 씹을수록 유채 특유의 쌉싸름함 뒤에 은은한 단맛이 올라와요. 참기름과 마늘 양념도 과하지 않아 나물 본연의 향을 잘 살려줬고요. 입안이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이라 다른 반찬들과 곁들여 먹기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