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2
지코바 소스를 만들어서 맛을낸 닭볶음탕입니다 ㅎ 지코바 치킨 처럼 불향을 냇더니
진짜 비슷한 맛이 나더라구요 양배추도 아삭아삭하니 너무 맛잇구요 닭도 쫄깃하구 맛있어요 ㅎㅎ 양념이랑 같이 비벼 먹으니 더 맛잇어요 떡도 쫄깃하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