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핳호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핳호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핳호
리뷰22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2
야구보면서 닭강정 먹었어요~! 아빠와 엄마와 함께 먹었는데 맛있었지만 배불러서 조금 남겼어요ㅎㅎ 근데 정말 맛있었답니다! 든처 시장에서 파는 닭강정인데 이미 맛있다고 유명한 곳인가봐요! 재방문 의사 완전완전!!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