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82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05
돼지등뼈 우거지 시래기 깻잎 당면 들께가루가 들어간 감자탕 된장 고추장 고춧가루 마늘 생강 육수로 맛을 내 엄청 깊고 맛있다 마지막에는 밥까지 볶아 먹으면 든든하니 쵝오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알수없음
리뷰182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