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뿅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뿅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뿅
리뷰14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05
아삭하고 새콤달콤한 단무지 김밥이나 떡볶이 먹을때나 짜장면 먹을때 빠지면 아쉬워요 단무지활용도가 높아 좋아요주먹밥만들때 꼭 넣고있어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라뿅
리뷰1468

1종지(20g)
5kcal
단무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