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숭어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12
저녁으로 숭어회 먹었어요. 빨강 색깔 빛깔이 아주 예쁘고 신선한 거였어요. 제가 회를 잘 구분하지 못하고 있는데 그래도 싱싱하고 맛있더라고요. 와사비 넣은 초고추장에 먹어도 맛있고 깻잎쌈에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싱싱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