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8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1.05
알감자는 일반 큰감자와 품종ㅣㅇ 단것 같다 작ㅇㄷ걸보니.. 껍질채 조리느게 포인트다 중불에 간장 설탕 올리고당 넣고 다시마도 넣었다가 빼면 감칠맛난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봄빛이어라
리뷰458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