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승워니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승워니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승워니
리뷰109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3
배추가 무르지 않고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서 정말 신선하다는 게 느껴집니다. 적당히 잘 익어서 기분 좋은 산미가 입맛을 돋우네요. 자극적인 빨간 양념들 사이에서 뽀얗고 정갈하게 담겨 나와 보기에도 참 예쁩니다. 간이 세지 않아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고, 건강하게 맛있는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