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백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3
지난 주에 담근 백김치가 맛있게 맛들었네요~^^
역시 겨울하면 백김치에요
밥 한공기 뚝딱이죠
다른 반찬이 필요없어요
역시 한국인은 김치..
백김치는 고기와도 참 잘 어울려서 고기와 같이 구워 먹었어요~ 고기랑 먹으니 정말 더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