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3
오늘 저녁메뉴는 돈까스입니다!
코스트코에서 산 냉동 돈까스를 오븐에 구워줄꺼예요~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도 좋겠지요?
저는 에프는 없어서 오븐으로 고고~
바삭하게 구워내면, 어떤 전문점 못지않게 맛있습니다!
카레소스 얹어먹어도 맛있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64kcal
코스트코돈까스
4.9(리뷰 82개)
·식단기록55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