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05
일본식 계란말이초밥이에요 우리나라는 짭짤하게 간을 하는 편인데 일본은 달큰하고 감칠맛이 올라오게 조리를 해요 와사비 올려먹으면 궁합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삐오꼬
리뷰1152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