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choi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rischoi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rischoi
리뷰110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3
오뎅은 쫄깃한 맛과 씹어 먹는 맛이 좋다. 양은 1인이 먹기에 적당하고 레시피는 물을 팔팔 끓인 다음 오뎅을 넣고 간장으로 간을 한 다음 2-3분정도 더 끓이면 되고 맛을 더하기 위해 땡초, 파, 무우등을 넣어서 끓이면 국물이 더 시원하다. 다시 기회가 된다면 구매해서 먹고 싶음.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