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동의 반숙란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동의 반숙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1.05
동의에서 나온 반숙란이에요^^
적당히 소금간이 되어있어 짭쪼롬해
간식으로도좋고 도시락 못싸간날에
출퇴근시 먹음 좋더라구요💕
단백질 식사한끼로 좋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50g)
64kcal
동의반숙란
5.0(리뷰 8개)
·식단기록108회0
블루민느
리뷰1723

1인분(50g)
64kcal
동의반숙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