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9353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9353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9353
리뷰27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05
고깃살이 붙어있는 큼직한 뼈가 들어있는 감자탕입니다. 요즘처럼 추울때 먹기좋은 보양식사랍니다. 1인분이라 혼자먹기에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289353
리뷰279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