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05
엄마가 만들어주신 진미채볶음이에요! 입맛없을때 진미채볶음 반찬만한것도 없죠~ 이거 하나로도 밥한공기 먹을 수 있어요~ 달달짭조름 하니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
흰이쥬
리뷰1312

100g(100g)
295kcal
진미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