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주인은나님의 닭강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삶의주인은나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5
닭으로 만든 요리는 뭐든 다 맛있지만 특히 닭강정은 정말 맛이 좋아요. 바삭바삭한 식감도 좋고 달콤새콤한 소스의 맛도 정말 일품이죠.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어른이 먹기에도 정말 좋아요. 안주로도 먹을 수 있고 간식으로도 먹을 수 있어서 활용도도 높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