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다이어트요정님의 닭볶음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평생다이어트요정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평생다이어트요정
리뷰38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5
매운 닭볶음탕인데 안에 소시지랑 납작당면 메추리알 등 양념에 버무려져있고 가스렌지에.보글보글끓여서 먹으니.너무 맛있더라구요 맵기는 4단계까지 있는데 ㅈ단계로 하니 딱 좋더라구요. 신라면 맵기보다 좀더매운맛이요. 더매우면 힘들듯해요.
#일반식 #야식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