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15
교촌치킨 브랜드에서 시켜먹은 레드치킨입니다!
일반 치킨 브랜드의 양념치킨과는 아주 다른 맛이예요. 잉단 맵고 간장베이스가 많이 느껴지는 매운맛의 치킨입니다. 맛이 아주 진하고 강해서 아이들에게는 맞지 않을 것 같고 치킨무가 필수예요! 맵지만 중독성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3kcal
교촌레드콤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7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