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15
이번에 먹어본 반찬은
집앞 단골 반찬가게에서 공수해온
진미채 입니다~~
내가넘 좋아하는 진미채 달짝 매콤하니
밥반찬으로 최고입니다~~~!!!♡♡♡
맛있으니까 추천합니다 ♡♡♡♡♡
강추~~~!!!!~~~~또먹고싶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