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더덕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더덕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15
고깃집에 갔는데 기분 반찬으로 더덕 무침이 나왔어요. 숯불에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았는데 고기를 굽기도 전에 더덕 무침은 이미 다 먹어버렸어요. 추가는 돈을 지불해야 해서 그냥 고기를 먹었네요. 숯불에 구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70g)
71kcal
더덕무침
4.9(리뷰 164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