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EYNE ●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 JEYNE ●님의 오뚜기 옛날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 JEYNE ●
리뷰26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16
명절준비로 마트에 갔다가 오뚜기 옛날 참기름을 구입했습니다.
오래전부터 구입해서 먹고있는 참기름입니다.
대기업제품이라 믿을 수 있고 위생적이라는 생각이 들어 대기업제품으로 구입해서 먹고있어요.
저희집에서는 비빔밥이나 무침 등등의 목적으로 참기름 소비가 많은 편인 것 같습니다.
고소하고 향이 좋은 무난한 참기름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ml)
828kcal
오뚜기옛날 참기름
4.8(리뷰 25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