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6
닭강정은 치킨과는 다른 맛인거 아시죠~~~?기본적으로 닭강정은 순살닭강정일때가 많아서 하나씩 포크로 집어먹기 편해서 행복해요!!
그리고 물엿을 많이 쓴 소스는 꾸덕한 느낌이 있는데 그건 그거대로 맘에들어용
갠적으론 위에 땅콩가루를 좀 뿌려주셔도 좋아요
매콤한맛과 간장데리야기버전등이 젤 맛나지만
치즈시즈닝과도 조화가 나쁘지않아용
닭강정 알라뷰!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