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6
오뎅국은 다양한 종류들의 오뎅이 들어있어서 좋아요
저는 꼬불이 오뎅을 좋아하는데요 너무 푹 끓인것보다
적당히 끓여야 먼가 씹는 맛이 나서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위에 튀김가루를 뿌려서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맛있어요
파도 송송 써렁져있는게 좋아용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