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16
추운 겨울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오뎅탕입니다. 예전에는 길거리에서 오뎅꼬치도 많이 사먹었었는데.. 요즘은 그런 노점상이 많이 없어졌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직접 끓여 보았는데, 맛이 나쁘지 않아요. 오뎅 안에 육수용 스프가 들어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