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09.23
식당에서 먹은 코다리조림이에요.. 코다리는 비린 맛도 없도 살코기도 많아서 좋아해요. 게다가 조림으로 먹으면 매콤달달한 맛도 좋고 시래기와 무에도 양념장이 쏙 배어서 밥이랑 함께 먹으면 밥 한공기 순삭하게 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