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케인이님의 계란초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브케인이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브케인이
리뷰26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16
부드럽고 달달한 계란이 입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었다. 밥 간도 적당해서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간장 살짝 찍어 먹으니 감칠맛이 더 살아나서 만족스러웠다. 딸둘이랑 맛있게 먹었다 배 부르지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딸이 다음에도 사 먹자고 했다
#일반식 #간식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