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2 작성일자 25.09.23
닭볶음탕 맛나게 먹었어요
토종닭으로 만들어 푸짐하고
쫄깃해서 맛이 좋네요 포근한 감자도
넣어 먹으니 더 맛난 닭볶음탕 칼칼하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