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737592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737592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737592
리뷰26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17
명절에는 꼭 빨간 국물이 땡기는😆 맵찔이라 아주 매운 건 못먹지만 맵기 조절이 가능하니까 좋아유🙌 엽기 닭도리는 토핑도 이것저것 넣을 수 있어 취향대로 먹는게 너무 좋은고👏 다 먹고 국물에 밥 볶아 먹으면 K후식까지 완성되니 남녀노소 좋아할 메뉴인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